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성과를 넘어 소비자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김정구 ( Kim Chung K. )
한정수 ( Han Jeongsoo )
전미나(Jun, Mina)
김미예 ( Kim Miyea )
( Joshua Kim )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정구 ( Kim Chung K. )
한정수 ( Han Jeongsoo )
전미나(Jun, Mina)
김미예 ( Kim Miyea )
( Joshua Kim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 Joshua Kim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김미예 ( Kim Miyea )
1건
김정구 ( Kim Chung K. )
1건
전미나(Jun, Mina)
1건
한정수 ( Han Jeongsoo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명희
1건
강영식
1건
권성연
1건
권혁철
2건
김갑숙
2건
김유경
1건
김종경(Jong Kyung Kim)
1건
김종운
4건
김현진
1건
김환
1건
박영신 ( Young Shin Park )
3건
박정현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5건
송 승 일
2건
이연실
1건
이영준
2건
최선남
1건
최외선
1건
최정임
1건
홍성두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 Joshua Kim )
'( Joshua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069
20
1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nonlinear autocorrelation
2
1
50.0%
소비자 삶의 질
3
1
33.3%
소비자웰빙
3
1
33.3%
two-axis force sensor
4
1
25.0%
brandperformance
8
1
12.5%
브랜드 성과
8
1
12.5%
현실도피
9
1
11.1%
phev
10
1
10.0%
escapism
13
1
7.7%
rated output
19
1
5.3%
photo-plethysmography
34
1
2.9%
ppg
44
1
2.3%
brand attachment
77
1
1.3%
브랜드 애착
154
1
0.6%
well-being
217
1
0.5%
자아 효능감
206
1
0.5%
life-satisfaction
643
1
0.2%
quality of life
482
1
0.2%
삶의 만족
478
1
0.2%
self-efficacy
1,655
1
0.1%
계
4,069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 Joshua Kim )'
의 발표논문(1)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성과를 넘어 소비자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 Joshua Kim )
한정수 ( Han Jeongsoo )
전미나(Jun, Mina)
김정구 ( Kim Chung K. )
김미예 ( Kim Miyea )
한국소비자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