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성과를 넘어 소비자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성과를 넘어 소비자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ttachment
  • brandperformance
  • escapism
  • life-satisfaction
  • nonlinear autocorrelation
  • phev
  • photo-plethysmography
  • ppg
  • quality of life
  • rated output
  • self-efficacy
  • two-axis force sensor
  • well-being
  • 브랜드 성과
  • 브랜드 애착
  • 삶의 만족
  • 소비자 삶의 질
  • 소비자웰빙
  • 자아 효능감
  • 현실도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67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