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여고생의 중저가 화장품 점포 내 브랜드체험이 브랜드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혜경 ( Haekyung Yu )
이민선 ( Minsun Lee )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유혜경 ( Haekyung Yu )
이민선 ( Minsun Lee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유혜경 ( Haekyung Yu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민선 ( Minsun Lee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ZHOU LING
1건
강경구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나미
1건
김상덕
1건
김신애
1건
김정수
1건
김한주
1건
서상우
1건
손상희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수정
1건
이연정(Yeon-Jung Lee)
1건
이영재
1건
장홍영
1건
정갑연
1건
정한호
3건
추미애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유혜경 ( Haekyung Yu )
'유혜경 ( Haekyung Yu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62
10
2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ass cosmet-ics brand
1
1
100.0%
Female high school students
2
1
50.0%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
3
1
33.3%
Brand commitment
15
1
6.7%
여자고등학생
15
1
6.7%
Brand experience
24
1
4.2%
브랜드 체험
35
1
2.9%
브랜드 몰입
68
1
1.5%
충성도
661
1
0.2%
loyalty
838
1
0.1%
계
1,662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유혜경 ( Haekyung Yu )'
의 발표논문(1)
여고생의 중저가 화장품 점포 내 브랜드체험이 브랜드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혜경 ( Haekyung Yu )
이민선 ( Minsun Lee )
한국의류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