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TV홈쇼핑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TV홈쇼핑기업의 관계유지전략의 효과 : 만족, 불만족, 불평, 재구매의 도를 중심으로
배지양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배지양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배지양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두영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윤영
1건
김주이
1건
박정희
1건
송윤희
1건
심진예
1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민
1건
이지혜
1건
이태화
1건
장문영
1건
주영주
3건
채형준
1건
채형준
1건
최윤정
1건
최정화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배지양
'배지양'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194
14
10.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Relationship maintenance str ...
1
1
100.0%
불평
6
1
16.7%
관계 유지 전략
8
1
12.5%
complaint
14
1
7.1%
dissatisfaction
39
1
2.6%
tv home shopping
39
1
2.6%
불만족
49
1
2.0%
Re-purchase intention
71
1
1.4%
tv홈쇼핑
69
1
1.4%
Perceived risk
104
1
1.0%
지각된 위험
328
1
0.3%
재구매 의도
470
1
0.2%
만족
799
1
0.1%
satisfaction
3,197
1
0.0%
계
5,194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배지양'
의 발표논문(1)
TV홈쇼핑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TV홈쇼핑기업의 관계유지전략의 효과 : 만족, 불만족, 불평, 재구매의 도를 중심으로
배지양
한국광고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