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맥락에서 브랜드 위기유형이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및 부정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정보 생동감과 소비자 외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홍일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75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nsumer Extraversion
|
1
|
1
|
|
Information Vividness
|
1
|
1
|
|
정보 생동감
|
1
|
1
|
|
부정적 반응
|
5
|
1
|
|
Brand Crisis
|
8
|
1
|
|
브랜드위기
|
10
|
1
|
|
Online Community
|
49
|
1
|
|
온라인 커뮤니티
|
104
|
1
|
|
외향성
|
99
|
1
|
|
Perceived Risk
|
269
|
1
|
|
지각된 위험
|
328
|
1
|
|
계 |
|
875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