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SNS시대, 무엇이 브랜드 에반젤리스트를 만드는가? : SIPS모델에서진정성 유형과 정보원의 차이가소비자 참여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신병재
윤각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신병재
윤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신병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윤각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wak, Seung Jin
1건
Noh, Younghee
1건
곽승진
1건
김경미
1건
김정현
1건
남인용(Inyong Nam)
1건
노영희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박찬욱(Park, Chan-Wook)(朴贊旭)
1건
방영철
1건
서준혁
1건
오세일(Oh, Seil)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충기(Choong-ki Lee)
1건
정혜진(Hye-Jin Jung)
1건
정효선(Jung, Hyo Sun)
1건
조창환
1건
주영효
1건
최모세
1건
최성배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신병재
'신병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02
7
49.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Evangelist
1
1
100.0%
Type of information Sender
1
1
100.0%
브랜드 에반젤리스트
1
1
100.0%
SIPS
2
1
50.0%
진정성(Authenticity)
11
1
9.1%
정보원 유형
17
1
5.9%
Authenticity
269
1
0.4%
계
302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신병재'
의 발표논문(1)
SNS시대, 무엇이 브랜드 에반젤리스트를 만드는가? : SIPS모델에서진정성 유형과 정보원의 차이가소비자 참여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신병재
윤각
한국광고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