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조창환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조창환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최모세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지은 ( Jieun Kim )
1건
이지은 ( Jieun Lee )
1건
강석태(Kang Seoktae)
1건
강지현(Kang, Ji-Hyun)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대중
1건
김선영(Kim Sunyoung)
2건
김성희
1건
김한주
1건
남궁일
1건
박성희(Park, Seong-Hee)
1건
유승엽
1건
유홍식
1건
이민규
1건
이충훈(Lee, Chung-Hun)
1건
이하림
1건
최경온
1건
최은영
1건
최지혜(Jihye Choi)
1건
한주연
2건
연구자관계도
조창환
'조창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58
10
12.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CN마케팅
2
1
50.0%
지각된실재감
2
1
50.0%
지각된 진정성
7
1
14.3%
Branded Contents
12
1
8.3%
mcn
35
1
2.9%
브랜디드 콘텐츠
47
1
2.1%
telepresence
53
1
1.9%
Authenticity
269
1
0.4%
interactivity
237
1
0.4%
상호 작용성
294
1
0.3%
계
958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조창환'
의 발표논문(1)
MCN 브랜디드 콘텐츠 유형과 상호 작용성에 따른 소비자 반응 연구 : 지각된 실재감과 지각된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조창환
최모세
한국광고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