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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선영(Kim Sunyou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선영(Kim Sunyoung)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강석태(Kang Seoktae)
1건
이주빈 ( Lee Jubin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경화(Kyung Hwa, Lee)
1건
권보연(Kwon, Boh-Youn)
1건
김경미
1건
김경미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진영
1건
김한주
1건
류지헌
1건
배영권
1건
신승기
1건
유두한
1건
유승엽
1건
이경배
1건
이효녕
1건
최성열
1건
최은영
1건
한주연
2건
허서윤
2건
홍덕기
1건
홍정림
1건
연구자관계도
김선영(Kim Sunyoung)
'김선영(Kim Sun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128
19
25.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VR창작물
1
1
100.0%
Interactivity of Artificial ...
2
1
50.0%
Mark Bedau
2
1
50.0%
VR Creation
2
1
50.0%
마크 베다우
2
1
50.0%
상호작용예술
2
1
50.0%
인공생명예술의 상호작용성
2
1
50.0%
인공생명예술
3
1
33.3%
Artificial Life Art
4
1
25.0%
Interactive Art
29
1
3.4%
상호 작용성
294
2
0.7%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 ...
202
1
0.5%
interactivity
237
1
0.4%
vr
357
1
0.3%
Interaction
521
1
0.2%
4차 산업혁명
1,543
1
0.1%
Virtual Reality
670
1
0.1%
가상현실
1,255
1
0.1%
계
5,128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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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선영(Kim Sunyoung)'
의 발표논문(2)
마크 베다우의 분류에 따른 인공생명예술의 상호작용성에 관한 고찰
김선영(Kim Sunyoung)
이주빈 ( Lee Jubin )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구 한국패키지디자인학회)
[2020]
VR을 활용한 시각예술에서의 상호작용성 분석
강석태(Kang Seoktae)
김선영(Kim Sunyoung)
한국문화융합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