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시대, 무엇이 브랜드 에반젤리스트를 만드는가? : SIPS모델에서진정성 유형과 정보원의 차이가소비자 참여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SNS시대, 무엇이 브랜드 에반젤리스트를 만드는가? : SIPS모델에서진정성 유형과 정보원의 차이가소비자 참여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uthenticity
  • Brand Evangelist
  • SIPS
  • Type of information Sender
  • 브랜드 에반젤리스트
  • 정보원 유형
  • 진정성(Authentic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