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정책 및 행정
|
1,092
|
1
|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3
|
|
주제어 |
Behavioral Engagement
|
1
|
1
|
|
English and math achievement
|
1
|
1
|
|
academic delay of gratificati ...
|
1
|
1
|
|
multiple developmental trajec ...
|
1
|
1
|
|
다중 발달궤적
|
1
|
1
|
|
학업만족지연
|
1
|
1
|
|
Students perception on teachi ...
|
2
|
1
|
|
교과성취도
|
2
|
1
|
|
지각된 교사의 수업능력
|
2
|
1
|
|
learning time
|
3
|
1
|
|
proprioceptive sense
|
3
|
1
|
|
somatic data
|
3
|
1
|
|
괘릉 무인상
|
3
|
1
|
|
충동성 억제
|
3
|
1
|
|
풍두무
|
3
|
1
|
|
Multivariate Latent Growth ...
|
4
|
1
|
|
음의 경심높이
|
4
|
1
|
|
음의 복원력
|
4
|
1
|
|
음의 복원력에 의한 횡경사각
|
4
|
1
|
|
처용탈
|
4
|
1
|
|
Learned helplessness
|
9
|
2
|
|
Learning strategies
|
10
|
2
|
|
경사시험
|
5
|
1
|
|
경심
|
5
|
1
|
|
somatic education
|
6
|
1
|
|
multivariatelatentgrowthmodel ...
|
7
|
1
|
|
과제지속성
|
7
|
1
|
|
횡경사
|
7
|
1
|
|
자기회귀교차지연효과
|
8
|
1
|
|
task persistence
|
17
|
1
|
|
초인지 전략
|
18
|
1
|
|
metacognitivestrategies
|
20
|
1
|
|
성장신념
|
22
|
1
|
|
autoregressive cross-lagged m ...
|
25
|
1
|
|
학습 시간
|
29
|
1
|
|
학습된 무기력
|
58
|
2
|
|
Growth Mindset
|
32
|
1
|
|
연산군
|
37
|
1
|
|
처용무
|
37
|
1
|
|
Middle school students
|
76
|
2
|
|
자기통제
|
196
|
5
|
|
다변량잠재성장모형
|
82
|
2
|
|
MAPS
|
60
|
1
|
|
autoregressive cross-lagged m ...
|
66
|
1
|
|
self control
|
202
|
3
|
|
인지전략
|
66
|
1
|
|
Self-control
|
144
|
2
|
|
impulsivity
|
80
|
1
|
|
multicultural adolescents
|
82
|
1
|
|
Academic achievement
|
193
|
2
|
|
수업 참여
|
128
|
1
|
|
gender differences
|
149
|
1
|
|
학습 전략
|
272
|
2
|
|
자기회귀교차지연모형
|
205
|
1
|
|
자존감
|
431
|
2
|
|
다문화 청소년
|
284
|
1
|
|
학업성취도
|
943
|
4
|
|
Academic Achievement
|
290
|
1
|
|
성차
|
319
|
1
|
|
중학생
|
676
|
2
|
|
academic achievement
|
656
|
1
|
|
adolescents
|
703
|
1
|
|
self efficacy
|
1,718
|
1
|
|
self-esteem
|
1,818
|
2
|
|
자기효능감
|
3,557
|
1
|
|
청소년
|
3,336
|
1
|
|
계 |
|
26,780 |
9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