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83
|
5
|
|
주제어 |
ARCL model
|
1
|
1
|
|
longitudial study
|
1
|
1
|
|
multiple developmental trajec ...
|
1
|
1
|
|
다중 발달궤적
|
1
|
1
|
|
전망적 효과
|
2
|
1
|
|
learning time
|
3
|
1
|
|
multiple trajectories
|
3
|
1
|
|
prospective effect
|
3
|
1
|
|
다중변화궤적
|
4
|
1
|
|
한국아동·청소년 패널
|
4
|
1
|
|
achievement value
|
5
|
1
|
|
자기회귀 교차지연 효과 모형
|
5
|
1
|
|
학습활동적응
|
5
|
1
|
|
mastery goal orientation
|
8
|
1
|
|
경제적 지위
|
11
|
1
|
|
숙달목표 지향성
|
12
|
1
|
|
성취가치
|
13
|
1
|
|
physical disabilities
|
29
|
2
|
|
economicstatus
|
18
|
1
|
|
latentgrowthcurvemodel
|
21
|
1
|
|
경기교육종단연구
|
24
|
1
|
|
학습 시간
|
29
|
1
|
|
socio-economic status
|
48
|
1
|
|
자기존중감
|
104
|
2
|
|
MAPS
|
64
|
1
|
|
autoregressive cross-lagged m ...
|
69
|
1
|
|
school life adjustment
|
71
|
1
|
|
kcyps
|
90
|
1
|
|
multicultural adolescents
|
93
|
1
|
|
지체장애인
|
176
|
2
|
|
사회경제적 지위
|
120
|
1
|
|
자존감
|
450
|
3
|
|
self control
|
219
|
1
|
|
자기통제
|
211
|
1
|
|
자기회귀교차지연모형
|
213
|
1
|
|
adolescents
|
743
|
3
|
|
self-esteem
|
1,903
|
5
|
|
다문화 청소년
|
319
|
1
|
|
종단 연구
|
396
|
1
|
|
depression
|
1,536
|
3
|
|
잠재성장모형
|
505
|
1
|
|
학업성취
|
540
|
1
|
|
children
|
703
|
1
|
|
gender
|
1,176
|
1
|
|
성별
|
698
|
1
|
|
아동
|
847
|
1
|
|
우울
|
4,624
|
3
|
|
청소년
|
3,524
|
3
|
|
계 |
|
28,228 |
7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