元曉 『二障義』 隱密門의 사상적 특징- 『大乘義章』 煩惱說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
'최연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099 |
3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fflictive Hindrances
|
1
|
1
|
|
Avidy?(Innate Ignorance)
|
1
|
1
|
|
Dacheng yizhang
|
1
|
1
|
|
Esoteric Gate
|
1
|
1
|
|
Ijangui(Two Hindrances)
|
1
|
1
|
|
Noetic Hindrances
|
2
|
1
|
|
dachengqixinlun
|
2
|
1
|
|
慧遠
|
2
|
1
|
|
智障(碍)
|
2
|
1
|
|
煩惱障(碍)
|
2
|
1
|
|
隱密門
|
2
|
1
|
|
price value
|
4
|
1
|
|
대승의장
|
4
|
1
|
|
無明
|
6
|
1
|
|
서비스 및 가격가치
|
6
|
1
|
|
관광애플리케이션
|
8
|
1
|
|
이장의
|
8
|
1
|
|
Huiyuan
|
9
|
1
|
|
元曉
|
22
|
1
|
|
지각된 사용 용이성
|
42
|
1
|
|
대승기신론
|
46
|
1
|
|
Social Responsibility
|
121
|
1
|
|
Wonhyo
|
125
|
1
|
|
reuse intention
|
127
|
1
|
|
Service
|
174
|
1
|
|
사용의도
|
251
|
1
|
|
재이용 의도
|
249
|
1
|
|
지각된 유용성
|
278
|
1
|
|
기술수용모델
|
392
|
1
|
|
사회적책임
|
375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고객지향성
|
720
|
1
|
|
조절 효과
|
1,597
|
1
|
|
satisfaction
|
3,197
|
1
|
|
계 |
|
9,099 |
3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