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옴니채널 커머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만족이 쇼핑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창권(Chang-Kwon Jang)
지영수(Yong-Shou Chi)
강문영(Moon-Young Kang)
한경석(Kyeong-Seok Han)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장창권(Chang-Kwon Jang)
지영수(Yong-Shou Chi)
강문영(Moon-Young Kang)
한경석(Kyeong-Seok Ha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장창권(Chang-Kwon Ja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강문영(Moon-Young Kang)
1건
지영수(Yong-Shou Chi)
1건
한경석(Kyeong-Seok Ha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두영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주이
1건
서정기
1건
서정기
1건
송윤희
1건
심진예
1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정민
1건
이지혜
1건
이태화
1건
이효정
1건
장문영
1건
조창환
1건
주영주
3건
최윤정
1건
최정화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장창권(Chang-Kwon Jang)
'장창권(Chang-Kwon J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988
7
18.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Omni-Channel Commerce
2
1
50.0%
Shopping Channel Switching ...
4
1
25.0%
프랑스의 회복적 사법
4
1
25.0%
회복적 처분
4
1
25.0%
회복적 사법
182
1
0.5%
perceived value
595
1
0.2%
satisfaction
3,197
1
0.0%
계
3,988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장창권(Chang-Kwon Jang)'
의 발표논문(1)
옴니채널 커머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만족이 쇼핑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문영(Moon-Young Kang)
한경석(Kyeong-Seok Han)
지영수(Yong-Shou Chi)
장창권(Chang-Kwon Jang)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