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자기해석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강정윤(Jungyun Kang)
이철성(Chul Sung Lee)
이호배(Hobae Lee)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강정윤(Jungyun Kang)
이철성(Chul Sung Lee)
이호배(Hobae Le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정윤(Jungyun Ka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철성(Chul Sung Lee)
1건
이호배(Hobae Lee)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CHEN XIANG
1건
곽동현
1건
김수연
1건
김유경
1건
김정수
1건
김종완
1건
류지영
1건
박래규
1건
박은진
1건
손혜옥
1건
윤각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실
1건
이훈식
1건
임재국
2건
전종우
1건
전혜상
1건
조창환
1건
최일용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강정윤(Jungyun Kang)
'강정윤(Jungyun K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71
18
2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character preference
1
1
100.0%
Character familiarity
1
1
100.0%
sheng
2
1
50.0%
브랜드 캐릭터 선호도
2
1
50.0%
캐릭터 친숙성
2
1
50.0%
Image congruence
3
1
33.3%
Product familiarity
3
1
33.3%
이미지 적합성
5
1
20.0%
spontaneous
8
1
12.5%
독립적 자기해석
15
1
6.7%
subjective quantity
16
1
6.3%
상호의존적 자기해석
16
1
6.3%
Self-construal
34
1
2.9%
passive
64
1
1.6%
자기해석
62
1
1.6%
Brand attitude
88
1
1.1%
tense
129
1
0.8%
브랜드 태도
520
1
0.2%
계
971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정윤(Jungyun Kang)'
의 발표논문(1)
자기해석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강정윤(Jungyun Kang)
이호배(Hobae Lee)
이철성(Chul Sung Lee)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