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강정윤(Jungyun Kang) 이철성(Chul Sung Lee) 이호배(Hobae Lee)
- 제어번호 102261627
- 학술지명 연세경영연구
- 권호사항 Vol. 53 No. 2 [ 2016 ]
- 발행처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71-302 ( 3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고려대학교 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북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Brand attitude Brand character preference Character familiarity Image congruence Product familiarity Self-construal passive sheng spontaneous subjective quantity tense 독립적 자기해석 브랜드 캐릭터 선호도 브랜드 태도 상호의존적 자기해석 이미지 적합성 자기해석 캐릭터 친숙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