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호배(Hobae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호배(Hobae Lee)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강정윤(Jungyun Kang)
1건
이철성(Chul Sung Lee)
1건
정의홍(Euihong Ch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CHEN XIANG
1건
곽동현
1건
김수연
1건
김유경
1건
김정수
1건
김종완
1건
류지영
1건
박래규
1건
박은진
1건
손혜옥
1건
윤각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실
1건
이훈식
1건
임재국
2건
전종우
1건
전혜상
1건
조창환
1건
최일용
1건
연구자관계도
이호배(Hobae Lee)
'이호배(Hobae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642
35
13.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character preference
1
1
100.0%
Character familiarity
1
1
100.0%
internalization of moral iden ...
1
1
100.0%
sheng
2
1
50.0%
브랜드 캐릭터 선호도
2
1
50.0%
캐릭터 친숙성
2
1
50.0%
Image congruence
3
1
33.3%
Product familiarity
3
1
33.3%
authentic pride
4
1
25.0%
이미지 적합성
5
1
20.0%
self-conception
8
1
12.5%
spontaneous
8
1
12.5%
독립적 자기해석
15
1
6.7%
subjective quantity
16
1
6.3%
상호의존적 자기해석
16
1
6.3%
sexual abuse
25
1
4.0%
내면성
25
1
4.0%
Self-construal
34
1
2.9%
product type
43
1
2.3%
moral identity
51
1
2.0%
ethical consumption
54
1
1.9%
자부심
55
1
1.8%
passive
64
1
1.6%
자기해석
62
1
1.6%
도덕적 정체성
72
1
1.4%
윤리적 소비
79
1
1.3%
Brand attitude
88
1
1.1%
School
126
1
0.8%
Vaccination
120
1
0.8%
tense
129
1
0.8%
brand attitude
228
1
0.4%
브랜드 태도
520
2
0.4%
Students
566
1
0.2%
quality-of-life
1,214
1
0.1%
계
3,642
3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호배(Hobae Lee)'
의 발표논문(2)
도덕적 정체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Hobae Lee)
정의홍(Euihong Chung)
한국경영학회
[2016]
자기해석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강정윤(Jungyun Kang)
이호배(Hobae Lee)
이철성(Chul Sung Lee)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