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성공 혹은 실패한 구매경험이 관련성 없는 제품의 후속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이세나(Sena Lee)
정지윤(Jeeyoon Jeong)
김은혜(Eun Hye Kime)
전선규(Sunkyu Jun)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세나(Sena Lee)
정지윤(Jeeyoon Jeong)
김은혜(Eun Hye Kime)
전선규(Sunkyu Ju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세나(Sena Lee)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김은혜(Eun Hye Kime)
1건
전선규(Sunkyu Jun)
1건
정지윤(Jeeyoon Jeong)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장인실 ( Insil Chang )
1건
강명희
1건
강영식
1건
권성연
1건
권혁철
2건
김갑숙
2건
김종경(Jong Kyung Kim)
1건
김종운
4건
김현진
2건
김환
1건
박영신 ( Young Shin Park )
3건
박정현
1건
송 승 일
2건
이연실
1건
이영준
2건
최선남
1건
최외선
1건
최정임
1건
탁진국 ( Jin Kook Tak )
1건
홍성두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세나(Sena Lee)
'이세나(Sena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98
10
33.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temporal-self
1
1
100.0%
willingness-to-pay amount
1
1
100.0%
시간적 자아
1
1
100.0%
지불용의가격
8
1
12.5%
purchase experience
9
1
11.1%
구매경험
17
1
5.9%
spillover effect
35
1
2.9%
전이효과
65
1
1.5%
자아 효능감
206
1
0.5%
self-efficacy
1,655
1
0.1%
계
1,998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세나(Sena Lee)'
의 발표논문(1)
성공 혹은 실패한 구매경험이 관련성 없는 제품의 후속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김은혜(Eun Hye Kime)
정지윤(Jeeyoon Jeong)
전선규(Sunkyu Jun)
이세나(Sena Lee)
한국경영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