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선규(Sunkyu Ju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선규(Sunkyu Ju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3)
김은혜(Eun Hye Kime)
1건
이세나(Sena Lee)
1건
정지윤(Jeeyoon Jeo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장인실 ( Insil Chang )
1건
강명희
1건
강영식
1건
권성연
1건
권혁철
2건
김갑숙
2건
김종경(Jong Kyung Kim)
1건
김종운
4건
김현진
2건
김환
1건
박영신 ( Young Shin Park )
3건
박정현
1건
송 승 일
2건
이연실
1건
이영준
2건
최선남
1건
최외선
1건
최정임
1건
탁진국 ( Jin Kook Tak )
1건
홍성두
1건
연구자관계도
전선규(Sunkyu Jun)
'전선규(Sunkyu J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98
10
33.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temporal-self
1
1
100.0%
willingness-to-pay amount
1
1
100.0%
시간적 자아
1
1
100.0%
지불용의가격
8
1
12.5%
purchase experience
9
1
11.1%
구매경험
17
1
5.9%
spillover effect
35
1
2.9%
전이효과
65
1
1.5%
자아 효능감
206
1
0.5%
self-efficacy
1,655
1
0.1%
계
1,998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전선규(Sunkyu Jun)'
의 발표논문(1)
성공 혹은 실패한 구매경험이 관련성 없는 제품의 후속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김은혜(Eun Hye Kime)
정지윤(Jeeyoon Jeong)
전선규(Sunkyu Jun)
이세나(Sena Lee)
한국경영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