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매환경에서 서비스 경험과 인지적, 감정적 및 행동적 반응: 관계기간의 조절효과
미야그마르 두게르자브(Dugerjav Myagmar)
최철재(Chul-Jae Choi)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미야그마르 두게르자브(Dugerjav Myagmar)
최철재(Chul-Jae Choi)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미야그마르 두게르자브(Dugerjav Myagmar)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최철재(Chul-Jae Choi)
2건
최철재 ( Chul Jae Choi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두영
1건
김승인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주이
1건
송윤희
1건
심진예
1건
안도희
1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민
1건
이지혜
1건
이태화
1건
이효정
1건
장문영
1건
조창환
1건
주영주
3건
최윤정
1건
최정화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미야그마르 두게르자브(Dugerjav Myagmar)
'미야그마르 두게르자브(Dugerjav Myagmar)'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182
17
2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3
0.0%
주제어
services satisfaction
1
1
100.0%
services trust
1
1
100.0%
relationshipduration
2
1
50.0%
Service Loyalty
6
1
16.7%
service experience
27
2
7.4%
relational commitment
22
1
4.5%
perceived service quality
44
1
2.3%
wom
74
1
1.4%
Relationship Quality
133
1
0.8%
repurchase intention
387
1
0.3%
Emotion
539
1
0.2%
loyalty
838
1
0.1%
satisfaction
3,197
1
0.0%
계
13,182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미야그마르 두게르자브(Dugerjav Myagmar)'
의 발표논문(3)
몽골백화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충성도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역할
미야그마르 두게르자브(Dugerjav Myagmar)
최철재 ( Chul Jae Choi )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5]
몽골의 의료서비스 경험과 관계품질
미야그마르 두게르자브(Dugerjav Myagmar)
최철재(Chul-Jae Choi)
한국무역연구원
[2017]
소매환경에서 서비스 경험과 인지적, 감정적 및 행동적 반응: 관계기간의 조절효과
미야그마르 두게르자브(Dugerjav Myagmar)
최철재(Chul-Jae Choi)
한국무역연구원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