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THE INFLUENCE ON SOCIAL RESPONSIBILTY IN ADVERTISING UPON BRAND ATTITUDE IN LUXURY PRODUCTS
So Young Heo
Kyung Hoon Kim
Juran Kim
NamHee Ji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So Young Heo
Kyung Hoon Kim
Juran Kim
NamHee Ji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Kyung Hoon Kim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Juran Kim
1건
NamHee Jin
1건
So Young Heo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유경
1건
김정현
1건
류지영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손상희
1건
신재권(Jae-Gwon Shin)
1건
안주아(Ahn, Jooah)
1건
양재장
1건
윤각
2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공동연구/유사연구
Kyung Hoon Kim
'Kyung Hoon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36
6
27.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ocialresponsibilityinadverti ...
1
1
100.0%
attitudetowardsadvertising
2
1
50.0%
luxuryproduct
11
1
9.1%
proximity
41
1
2.4%
brand attitude
228
1
0.4%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계
1,336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Kyung Hoon Kim'
의 발표논문(1)
THE INFLUENCE ON SOCIAL RESPONSIBILTY IN ADVERTISING UPON BRAND ATTITUDE IN LUXURY PRODUCTS
Juran Kim
So Young Heo
NamHee Jin
Kyung Hoon Kim
글로벌지식마케팅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