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시장의 고객만족경영: 셀잇(Sell-it) 사례를 중심으로
'김영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783 |
1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일반 경영
|
3,997
|
1
|
|
주제어 |
SELL-IT
|
1
|
1
|
|
servcice system
|
1
|
1
|
|
service space
|
1
|
1
|
|
social commerce site
|
1
|
1
|
|
서비스 이용 공간
|
1
|
1
|
|
셀잇
|
1
|
1
|
|
중고거래시장
|
1
|
1
|
|
secondhand market
|
2
|
1
|
|
서비스시스템
|
5
|
1
|
|
고객만족 경영
|
7
|
1
|
|
재구매의향
|
8
|
1
|
|
소셜커머스
|
139
|
1
|
|
repurchase intention
|
387
|
1
|
|
고객 만족도
|
320
|
1
|
|
communi-cation
|
666
|
1
|
|
customer satisfaction
|
831
|
2
|
|
커뮤니케이션
|
414
|
1
|
|
계 |
|
6,783 |
1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