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를 활용한 가상 브랜드 체험이 흥미, 몰입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성복'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673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rand experience
|
24
|
1
|
|
브랜드 체험
|
35
|
1
|
|
Recommendation-intention
|
36
|
1
|
|
inter-est
|
104
|
1
|
|
흥미
|
166
|
1
|
|
immersion
|
215
|
1
|
|
추천의도
|
267
|
1
|
|
metaverse
|
490
|
1
|
|
메타버스
|
563
|
1
|
|
몰입
|
773
|
1
|
|
계 |
|
2,673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