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할인율과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서 조절・매개효과: 시간적 거리와 사전가정사고를 중심으로
'김성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916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Keywords: Discount rate
|
1
|
1
|
|
핵심용어: 가격할인율
|
1
|
1
|
|
Online travel product
|
2
|
1
|
|
Prefactual thinking
|
2
|
1
|
|
사전가정사고
|
2
|
1
|
|
온라인 여행상품
|
5
|
1
|
|
temporal distance
|
35
|
1
|
|
시간적 거리
|
57
|
1
|
|
Purchase intention
|
283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1,916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