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공 디자인이 브랜드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박하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669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골프공 브랜드
|
1
|
1
|
|
Golf Ball Brand
|
2
|
1
|
|
purchasingtendency
|
3
|
1
|
|
Consumer Awareness
|
14
|
1
|
|
소비자 인식
|
121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1,669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