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바일 배너광고의 맥락효과와 메시지 표현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이세진
추동엽
이재영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세진
추동엽
이재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세진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6)
방혜진
1건
배소희
1건
서주
1건
이재영
1건
정진완
1건
추동엽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묵(Gyeong Mook Kim)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동영
1건
김만종
1건
김성진
1건
김재휘
1건
류지영
1건
박영주
1건
서영진 ( Young Jin Seo )
1건
서정재
1건
손상희
1건
윤각
1건
윤경화
1건
이명진(Myoung-Jin, Lee)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2건
장홍영
1건
정원식
1건
최병규(Choi, Byeong-Gyu)
1건
최지영(Ji Young Choi)
1건
한수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세진
'이세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184
34
39.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3
0.0%
주제어
image-orientedbannerad
1
1
100.0%
placingstrategy
1
1
100.0%
product-message congruency
1
1
100.0%
programinducedmood
1
1
100.0%
text-oriented banner ad
1
1
100.0%
type of message
1
1
100.0%
typesofppl
1
1
100.0%
volunteerworkbyemployees
1
1
100.0%
시각적배치
1
1
100.0%
청각적배치
1
1
100.0%
프로그램분위기
1
1
100.0%
ppleffect
2
1
50.0%
상표태도
4
1
25.0%
기부 활동
5
1
20.0%
제품배치
5
1
20.0%
corporatecrisis
7
1
14.3%
모바일 배너광고
8
1
12.5%
기업 위기
10
1
10.0%
contexteffect
16
1
6.3%
philanthropy
23
1
4.3%
배치유형
31
1
3.2%
cause-related marketing
39
1
2.6%
맥락효과
38
1
2.6%
공익연계 마케팅
65
1
1.5%
봉사활동
88
1
1.1%
사회 공헌 활동
95
1
1.1%
적합성
218
1
0.5%
광고태도
265
1
0.4%
텍스트
311
1
0.3%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402
1
0.2%
이미지
945
1
0.1%
계
12,184
3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세진'
의 발표논문(4)
프로그램 분위기와 배치 유형에 따른 PPL 효과 연구
서주
이세진
한국광고학회
[2014]
모바일 배너광고의 맥락효과와 메시지 표현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이세진
추동엽
이재영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유형에 따른 광고모델 의 효과 연구
방혜진
정진완
이세진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
[2011]
기업 위기 상황에서 사회공헌활동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배소희
이세진
한국광고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