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세진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세진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6)
방혜진
1건
배소희
1건
서주
1건
이재영
1건
정진완
1건
추동엽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묵(Gyeong Mook Kim)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동영
1건
김만종
1건
김성진
1건
김재휘
1건
류지영
1건
박영주
1건
서영진 ( Young Jin Seo )
1건
서정재
1건
손상희
1건
윤각
1건
윤경화
1건
이명진(Myoung-Jin, Lee)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2건
장홍영
1건
정원식
1건
최병규(Choi, Byeong-Gyu)
1건
최지영(Ji Young Choi)
1건
한수정
1건
연구자관계도
이세진
'이세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184
34
39.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3
0.0%
주제어
image-orientedbannerad
1
1
100.0%
placingstrategy
1
1
100.0%
product-message congruency
1
1
100.0%
programinducedmood
1
1
100.0%
text-oriented banner ad
1
1
100.0%
type of message
1
1
100.0%
typesofppl
1
1
100.0%
volunteerworkbyemployees
1
1
100.0%
시각적배치
1
1
100.0%
청각적배치
1
1
100.0%
프로그램분위기
1
1
100.0%
ppleffect
2
1
50.0%
상표태도
4
1
25.0%
기부 활동
5
1
20.0%
제품배치
5
1
20.0%
corporatecrisis
7
1
14.3%
모바일 배너광고
8
1
12.5%
기업 위기
10
1
10.0%
contexteffect
16
1
6.3%
philanthropy
23
1
4.3%
배치유형
31
1
3.2%
cause-related marketing
39
1
2.6%
맥락효과
38
1
2.6%
공익연계 마케팅
65
1
1.5%
봉사활동
88
1
1.1%
사회 공헌 활동
95
1
1.1%
적합성
218
1
0.5%
광고태도
265
1
0.4%
텍스트
311
1
0.3%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402
1
0.2%
이미지
945
1
0.1%
계
12,184
3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이세진'
의 발표논문(4)
프로그램 분위기와 배치 유형에 따른 PPL 효과 연구
서주
이세진
한국광고학회
[2014]
모바일 배너광고의 맥락효과와 메시지 표현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이세진
추동엽
이재영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유형에 따른 광고모델 의 효과 연구
방혜진
정진완
이세진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
[2011]
기업 위기 상황에서 사회공헌활동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배소희
이세진
한국광고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