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바일 배너광고의 맥락효과와 메시지 표현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이세진
추동엽
이재영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세진
추동엽
이재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추동엽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세진
1건
이재영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희 ( Kyung Hee Kim )
1건
김경희
2건
김명애
2건
김영민
1건
김은주
1건
박현선
1건
손희숙
2건
신자현
1건
염영희
3건
이경렬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은주
1건
이정민
3건
이정민 ( Jung Min Lee )
1건
이현숙
1건
임부연
1건
임부연(Lim, Boo-Yeun)
1건
전재희
2건
조창환
1건
홍성두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추동엽
'추동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187
12
37.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image-orientedbannerad
1
1
100.0%
product-message congruency
1
1
100.0%
text-oriented banner ad
1
1
100.0%
type of message
1
1
100.0%
상표태도
4
1
25.0%
모바일 배너광고
8
1
12.5%
contexteffect
16
1
6.3%
맥락효과
38
1
2.6%
광고태도
265
1
0.4%
텍스트
311
1
0.3%
이미지
945
1
0.1%
계
11,187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추동엽'
의 발표논문(1)
모바일 배너광고의 맥락효과와 메시지 표현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이세진
추동엽
이재영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