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브랜드에 대한 전자구전이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애착의 매개효과
'최철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15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전자구전
|
1
|
1
|
|
Brand Purchase Intention
|
3
|
1
|
|
브랜드 구매의도
|
6
|
1
|
|
정서적애착
|
7
|
1
|
|
Emotional Attachment
|
22
|
1
|
|
e-wom
|
106
|
1
|
|
Brand Trust
|
124
|
1
|
|
브랜드신뢰
|
194
|
1
|
|
Brand Image
|
308
|
1
|
|
브랜드 이미지
|
544
|
1
|
|
계 |
|
1,315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