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보원 특성, 판매촉진유형, 충동구매성향이 패션 라이브커머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현
황선진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현
황선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황선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최현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고재윤(Ko Jae Youn)
3건
곽지혜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한태점
1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황선진
'황선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29
10
36.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haracteristics of informatio ...
1
1
100.0%
fashion live commerce
1
1
100.0%
패션 라이브커머스
2
1
50.0%
sales promotion type
3
1
33.3%
판매촉진유형
3
1
33.3%
정보원 특성
4
1
25.0%
impulsebuyingtendency
7
1
14.3%
충동구매 성향
14
1
7.1%
purchase intention
366
1
0.3%
구매의도
1,528
1
0.1%
계
1,929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황선진'
의 발표논문(1)
정보원 특성, 판매촉진유형, 충동구매성향이 패션 라이브커머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현
황선진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