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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종업원 감사가 고객 감사와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상리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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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조상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조상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문수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은경
1건
박노윤
1건
박승희
1건
박은수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서향희
1건
이경렬
1건
이상민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지혜
1건
전종우
2건
정계숙
1건
정미라(Chung, Mi Ra)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지성호
1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조상리
'조상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10
10
37.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stomer Gratitude
1
1
100.0%
Service Employees Gratitude
1
1
100.0%
종업원감사
1
1
100.0%
고객감사
4
1
25.0%
Intention to purchase
5
1
20.0%
체류의도
5
1
20.0%
Intention to stay
13
1
7.7%
Prosocial Behavior
50
1
2.0%
친사회적 행동
302
1
0.3%
구매의도
1,528
1
0.1%
계
1,910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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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조상리'
의 발표논문(1)
서비스종업원 감사가 고객 감사와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상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