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공동브랜드의 자산, 신뢰, 애착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신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552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Rices of Co-brand
|
2
|
1
|
|
쌀 공동브랜드
|
4
|
1
|
|
Brand Assets
|
12
|
1
|
|
Brand Attachment
|
80
|
1
|
|
Brand Trust
|
124
|
1
|
|
브랜드 애착
|
154
|
1
|
|
브랜드신뢰
|
194
|
1
|
|
Brand Loyalty
|
226
|
1
|
|
브랜드자산
|
349
|
1
|
|
브랜드 충성도
|
407
|
1
|
|
계 |
|
1,552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