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4
|
|
특수교육
|
4,634
|
1
|
|
주제어 |
Inconvenient online advertisi ...
|
1
|
1
|
|
abc협회
|
1
|
1
|
|
advertisingexpendituresestima ...
|
1
|
1
|
|
circulationsizes
|
1
|
1
|
|
classificationsystemoftheadve ...
|
1
|
1
|
|
developmentofonlineadvertisin ...
|
1
|
1
|
|
informativecontents
|
1
|
1
|
|
koreaauditbureauofcirculation ...
|
1
|
1
|
|
paidcopies
|
1
|
1
|
|
광고 표시방안
|
1
|
1
|
|
광고범위
|
1
|
1
|
|
광고비산정기준
|
1
|
1
|
|
광고산업분류체계
|
1
|
1
|
|
광고정의
|
1
|
1
|
|
발생부수
|
1
|
1
|
|
유료부수
|
1
|
1
|
|
RF test chamber
|
2
|
1
|
|
Users perceived reaction on i ...
|
2
|
1
|
|
rangeofadvertising
|
2
|
1
|
|
광고와 정보의 구분
|
2
|
1
|
|
기사형식 광고
|
2
|
1
|
|
불편광고
|
2
|
1
|
|
정보제공형 광고
|
2
|
1
|
|
종료버튼 없는 광고
|
2
|
1
|
|
종료버튼 확장광고
|
2
|
1
|
|
콘텐츠를 가리는 광고
|
2
|
1
|
|
koreapressfoundation
|
3
|
1
|
|
opinion diversity
|
3
|
1
|
|
place brand
|
3
|
1
|
|
reset
|
3
|
1
|
|
외적다양성
|
3
|
1
|
|
이념적 지향점
|
3
|
1
|
|
한국언론진흥재단
|
3
|
1
|
|
achievement emotions
|
8
|
2
|
|
팝업광고
|
4
|
1
|
|
media planning
|
6
|
1
|
|
metropolitancity
|
6
|
1
|
|
광역시도
|
6
|
1
|
|
재설정
|
6
|
1
|
|
매체기획
|
7
|
1
|
|
governmentadvertising
|
9
|
1
|
|
portalnews
|
9
|
1
|
|
small-and medium-sized cities
|
9
|
1
|
|
Online advertising
|
10
|
1
|
|
키워드 검색광고
|
10
|
1
|
|
slogan
|
24
|
2
|
|
science gifted students
|
25
|
2
|
|
장소 브랜드
|
15
|
1
|
|
슬로건
|
38
|
2
|
|
인터넷광고
|
20
|
1
|
|
정부광고
|
20
|
1
|
|
xband
|
21
|
1
|
|
online advertising
|
22
|
1
|
|
온라인 광고
|
49
|
2
|
|
성취정서
|
59
|
2
|
|
포털뉴스
|
32
|
1
|
|
온라인뉴스
|
33
|
1
|
|
이용자 인식
|
33
|
1
|
|
city brand
|
41
|
1
|
|
지역 신문
|
48
|
1
|
|
사회인지이론
|
50
|
1
|
|
중소도시
|
68
|
1
|
|
brand personality
|
72
|
1
|
|
댓글
|
92
|
1
|
|
신체이미지
|
96
|
1
|
|
과학 영재
|
225
|
2
|
|
brand
|
129
|
1
|
|
city
|
127
|
1
|
|
도시브랜드
|
125
|
1
|
|
영재교육
|
262
|
2
|
|
브랜드 개성
|
144
|
1
|
|
브랜드
|
268
|
1
|
|
도시
|
321
|
1
|
|
서울
|
322
|
1
|
|
seoul
|
486
|
1
|
|
미디어
|
458
|
1
|
|
계 |
|
18,102 |
8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