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숏폼 동영상 SNS플랫폼의 이용 동기가 지속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몰입의 매개 효과 검증 -
최모세 ( Choi Mo Se )
김상진 ( Kim Sang Jing )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모세 ( Choi Mo Se )
김상진 ( Kim Sang Jing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상진 ( Kim Sang Jing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최모세 ( Choi Mo Se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미(Kim Kyoung Mi)
1건
김미경
1건
김영주
1건
김은정
1건
김지연
1건
김지훈
1건
김환
1건
송 승 일
1건
송윤희
2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유진 ( Jin Yoo )
1건
이경렬
1건
이상봉
1건
이정민
1건
이종환
1건
이진표(Lee Jin Pyo)
1건
임부연(Lim, Boo-Yeun)
1건
주경숙(Joo Kyung Sook)
1건
최정화
2건
허경호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상진 ( Kim Sang Jing )
' 김상진 ( Kim Sang Ji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21
10
2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hort-form movie SNS platfo ...
1
1
100.0%
숏폼 동영상 SNS 플랫폼
1
1
100.0%
틱톡
42
1
2.4%
usage motivation
45
1
2.2%
continuous use intention
107
1
0.9%
이용동기
284
1
0.4%
지속사용의도
227
1
0.4%
Mediating Effect
642
1
0.2%
flow
499
1
0.2%
몰입
773
1
0.1%
계
2,621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 김상진 ( Kim Sang Jing )'
의 발표논문(1)
숏폼 동영상 SNS플랫폼의 이용 동기가 지속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몰입의 매개 효과 검증 -
김상진 ( Kim Sang Jing )
최모세 ( Choi Mo Se )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구 한국패키지디자인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