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New-tro) 마케팅의 속성요인이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와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식품 산업군 사례를 중심으로
'이수범(Soo-Bum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240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Newtro marketing
|
1
|
1
|
|
뉴트로 마케팅
|
1
|
1
|
|
Experiential value
|
43
|
1
|
|
Behavior intention
|
80
|
1
|
|
경험적 가치
|
83
|
1
|
|
만족
|
799
|
1
|
|
행동의도
|
1,036
|
1
|
|
satisfaction
|
3,197
|
1
|
|
계 |
|
5,240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수범(Soo-Bum Lee)'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