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New-tro) 마케팅의 속성요인이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와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식품 산업군 사례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뉴트로(New-tro) 마케팅의 속성요인이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와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식품 산업군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havior intention
  • Experiential value
  • Newtro marketing
  • satisfaction
  • 경험적 가치
  • 뉴트로 마케팅
  • 만족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3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