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COVID-19 시기에 중국에서 짧은 동영상 플랫폼을 이용한 신뢰-구매의도 관계의 실증연구 : 온라인 리뷰의 유용성과 사용기간의 조절효과
장이월 ( Zhang Yiyue )
하홍열 ( Ha Hong-youl )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장이월 ( Zhang Yiyue )
하홍열 ( Ha Hong-youl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하홍열 ( Ha Hong-youl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장이월 ( Zhang Yiyue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고재윤(Ko Jae Youn)
3건
곽지혜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한태점
1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하홍열 ( Ha Hong-youl )
' 하홍열 ( Ha Hong-youl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57
10
60.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redibility of creator
1
1
100.0%
Length of use
1
1
100.0%
Usefulness of online reviews
1
1
100.0%
온라인 리뷰의 유용성
1
1
100.0%
크리에이터의 신뢰성
1
1
100.0%
Moderatedmoderation
2
1
50.0%
조절적 조절효과
3
1
33.3%
사용기간
7
1
14.3%
Purchase intentions
12
1
8.3%
구매의도
1,528
1
0.1%
계
1,557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 하홍열 ( Ha Hong-youl )'
의 발표논문(1)
COVID-19 시기에 중국에서 짧은 동영상 플랫폼을 이용한 신뢰-구매의도 관계의 실증연구 : 온라인 리뷰의 유용성과 사용기간의 조절효과
하홍열 ( Ha Hong-youl )
장이월 ( Zhang Yiyue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