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패션 팝업 스토어에 있어서 소비자 특성이 청년층 소비자의 쇼핑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효린(Li, Ling Yun)
문준연(Moon, Junyean)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효린(Li, Ling Yun)
문준연(Moon, Junyea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문준연(Moon, Junyea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효린(Li, Ling Yu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태민
1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이경렬
1건
이상봉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3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최성임
1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문준연(Moon, Junyean)
'문준연(Moon, Junye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402
19
9.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hedonic shopping values
4
1
25.0%
needs for uniqueness
4
1
25.0%
shoppingvalues
4
1
25.0%
pop-up store
5
1
20.0%
shopping enjoyment
5
1
20.0%
utilitarian shopping values
5
1
20.0%
쇼핑즐거움
6
1
16.7%
실용적 쇼핑가치
10
1
10.0%
쾌락적 쇼핑가치
12
1
8.3%
팝업스토어
15
1
6.7%
fashioninvolvement
20
1
5.0%
독특성 욕구
26
1
3.8%
consumer innovativeness
43
1
2.3%
쇼핑가치
65
1
1.5%
소비자 혁신성
78
1
1.3%
purchase intention
366
1
0.3%
관여도
295
1
0.3%
구매의도
1,528
1
0.1%
계
10,402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문준연(Moon, Junyean)'
의 발표논문(1)
패션 팝업 스토어에 있어서 소비자 특성이 청년층 소비자의 쇼핑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준연(Moon, Junyean)
이효린(Li, Ling Yun)
한국상품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