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휴먼브랜드와 자아일치성이 휴먼 브랜드 애착과 휴먼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석전(Yang, Sug-Jun)
김정희(Kim, Jung Hee)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양석전(Yang, Sug-Jun)
김정희(Kim, Jung He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양석전(Yang, Sug-Ju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정희(Kim, Jung Hee)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대중
1건
김정현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손상희
1건
신재권(Jae-Gwon Shin)
1건
안주아(Ahn, Jooah)
1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임재국
1건
정명수
1건
정분도(Boon Do Jeong)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양석전(Yang, Sug-Jun)
'양석전(Yang, Sug-J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66
6
68.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s Attachment
1
1
100.0%
Self-Consistency between H ...
1
1
100.0%
휴먼브랜드 구매의도
1
1
100.0%
휴먼브랜드와 자아일치성
1
1
100.0%
휴먼브랜드 애착
9
1
11.1%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계
1,066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양석전(Yang, Sug-Jun)'
의 발표논문(1)
휴먼브랜드와 자아일치성이 휴먼 브랜드 애착과 휴먼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희(Kim, Jung Hee)
양석전(Yang, Sug-Jun)
한국문화산업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