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환경에서의 소비자 경험 연구: 지각된 침입성과 통제감을 중심으로
' 서혜원 ( Seo Hyewo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15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Youtube advertising
|
2
|
1
|
|
유튜브 광고
|
4
|
1
|
|
Perceived intrusiveness
|
5
|
1
|
|
Perceived control
|
15
|
1
|
|
지각된 침입성
|
16
|
1
|
|
지각된 통제감
|
25
|
1
|
|
New media
|
37
|
1
|
|
Attitudes
|
128
|
1
|
|
광고효과
|
183
|
1
|
|
뉴 미디어
|
200
|
1
|
|
계 |
|
615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 서혜원 ( Seo Hyewon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