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사회적 거리, 자기해석, 독특성 욕구가 소유물 모방으로 인한 피모방자의 감정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진아
김재진
황지환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진아
김재진
황지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진아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김재진
2건
이기록
1건
황지환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장인실 ( Insil Chang )
1건
강도원
1건
강진희(Jin Hee Kang)
3건
김상현
1건
김윤영
1건
김종운(Kim Jong-Un)
1건
박동균
1건
박동균
1건
신재익
1건
오문향(Oh, Munhyang)
1건
윤만희
1건
이경렬
2건
이미애(Lee, Mi-Aie)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1건
정명희
1건
조창환
2건
채형준
1건
채형준
1건
홍민정(Hong, Minjung)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최진아
'최진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11
26
22.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erspersonality
1
1
100.0%
possession mimicry
1
1
100.0%
소유물 모방
1
1
100.0%
branddistinctiveness
2
1
50.0%
brandevangelism
2
1
50.0%
브랜드 에반젤리즘
2
1
50.0%
brandcommunityidentification
3
1
33.3%
브랜드 독특성
3
1
33.3%
브랜드 커뮤니티 동일시
3
1
33.3%
brandsalience
4
1
25.0%
소비자 성격
4
1
25.0%
브랜드 현저성
9
1
11.1%
need for uniqueness
14
1
7.1%
brand reputation
22
1
4.5%
독특성 욕구
26
1
3.8%
self-construal
37
1
2.7%
emotionalresponses
39
1
2.6%
브랜드 명성
45
1
2.2%
brand identification
53
1
1.9%
자기해석
62
1
1.6%
사회적 거리
74
1
1.4%
social distance
117
1
0.9%
브랜드동일시
109
1
0.9%
repurchase intention
387
1
0.3%
재구매 의도
470
1
0.2%
감정
921
1
0.1%
계
2,411
2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진아'
의 발표논문(2)
"사회적 거리, 자기해석, 독특성 욕구가 소유물 모방으로 인한 피모방자의 감정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재진
황지환
최진아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5]
브랜드 및 소비자 성격 특성이 동일시와 브랜드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 컬트브랜드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김재진
최진아
이기록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