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외여행인솔자의 서비스 사보타주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의 영향관계 연구
천덕희(Cheon, Deok-Hee)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천덕희(Cheon, Deok-He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천덕희(Cheon, Deok-Hee)
발표논문(6)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봉
1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영욱
2건
김유경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철
1건
오세조
1건
오영은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9건
이수정
1건
이영주
1건
이용기
2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현영섭
1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천덕희(Cheon, Deok-Hee)
'천덕희(Cheon, Deok-H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1,987
65
6.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1
0.0%
사회과학
13,044
5
0.0%
주제어
New Hallyu Cultural Content ...
2
1
50.0%
신 한류 문화콘텐츠
2
1
50.0%
characteristicsofelectronicwo ...
3
1
33.3%
구전정보 신뢰
3
1
33.3%
Emotional Attitude
4
1
25.0%
cruisetravel
6
1
16.7%
Business Hallyu
8
1
12.5%
래포
8
1
12.5%
웹사이트 신뢰
9
1
11.1%
tour conductor
10
1
10.0%
정서적 태도
12
1
8.3%
크루즈 여행
12
1
8.3%
Service Sabotage
14
1
7.1%
국외여행인솔자
14
1
7.1%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
14
1
7.1%
경제한류
15
1
6.7%
Emotional Image
17
1
5.9%
e-service quality
23
1
4.3%
e-서비스품질
23
1
4.3%
명성
48
2
4.2%
서비스 사보타주
25
1
4.0%
정서적 이미지
43
1
2.3%
constraint
53
1
1.9%
visit intention
54
1
1.9%
제약
70
1
1.4%
rapport
85
1
1.2%
reputation
175
2
1.1%
traditional culture
90
1
1.1%
perceived risk
240
2
0.8%
방문의도
160
1
0.6%
지각된 위험
328
2
0.6%
전통문화
222
1
0.5%
Emotional Labor
393
1
0.3%
behavioral intention
327
1
0.3%
purchase intention
1,053
3
0.3%
attitude
617
1
0.2%
job performance
583
1
0.2%
trust
1,639
3
0.2%
구매의도
1,528
3
0.2%
동기
516
1
0.2%
burn-out
700
1
0.1%
motivation
676
1
0.1%
감정노동
1,228
1
0.1%
소진
900
1
0.1%
신뢰
1,544
2
0.1%
직무성과
731
1
0.1%
태도
1,322
1
0.1%
행동의도
1,036
1
0.1%
계
31,987
6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천덕희(Cheon, Deok-Hee)'
의 발표논문(6)
"온라인 여행업의 웹사이트 명성, 지각된 위험, 신뢰,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천덕희(Cheon, Deok-Hee)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
e-커머스 신뢰형성 모형 제안
천덕희(Cheon, Deok-Hee)
중국사학회
[2015]
크루즈여행 참가 모델 연구
천덕희(Cheon, Deok-Hee)
중국사학회
[2015]
국외여행인솔자의 서비스 사보타주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의 영향관계 연구
천덕희(Cheon, Deok-Hee)
대한관광경영학회
[2017]
신(新) 한류 문화콘텐츠와 경제한류가 한국에 대한 정서적 이미지와 태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천덕희(Cheon, Deok-Hee)
대한관광경영학회
[2017]
"온라인 여행업의 웹사이트 명성, 지각된 위험, 신뢰,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천덕희(Cheon, Deok-Hee)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