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마트폰 기반 멀티스크리닝의 조절효과연구 : 광고회의주의와 광고회피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이기영
주성희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기영
주성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기영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주성희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임규연 ( Kyu Yon Lim )
1건
강미선
2건
고아한
1건
김민정 ( Min Jeong Kim )
1건
김사라
1건
김상훈
1건
김상훈
1건
김소중
1건
김승준(Seungjun Kim)
1건
김종민(Jongmin Kim)
1건
김준석(Joon-Seok Kim)
1건
나운봉(Woon-Bong Na)
1건
민귀홍
2건
사광이
2건
선민재(Min-Jae Sun)
1건
송정미
2건
심성욱
1건
이형재 ( Hyong Jae Rhee )
1건
임수현
2건
한가형 ( Ga Hyung Han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기영
'이기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1
8
35.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martphone-based multiscreeni ...
1
1
100.0%
스마트폰 기반 멀티스크리닝
1
1
100.0%
Ad skepticism
3
1
33.3%
Ad avoidance
4
1
25.0%
광고회의주의
6
1
16.7%
Media Multitasking
13
1
7.7%
미디어멀티태스킹
23
1
4.3%
광고 회피
40
1
2.5%
계
91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기영'
의 발표논문(1)
스마트폰 기반 멀티스크리닝의 조절효과연구 : 광고회의주의와 광고회피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이기영
주성희
한국광고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