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종민(Jongmin Kim)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종민(Jongmin Kim)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김승준(Seungjun Kim)
1건
윤주현(Juhyun Eun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용준
1건
김미영(Kim, Mi-Young)
1건
김민혁
2건
김상훈
1건
박현선
1건
박혜숙
1건
배성만(Sung Man Bae)
1건
사광이
2건
안관영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이경렬
1건
이경식
1건
이윤희 ( Yun Hee Lee )
1건
이진숙(JinSook Lee)
1건
임효진
1건
전혜정 ( Hey Jung Jun )
1건
정만수
2건
조창환
1건
최명희
1건
하은혜 ( Eun Hye Ha )
1건
연구자관계도
김종민(Jongmin Kim)
'김종민(Jongmin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129
29
32.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con-typead
1
1
100.0%
mobileadvertisementtypes
1
1
100.0%
perceived usage simplicity
1
1
100.0%
perceivedinvasiveness
1
1
100.0%
매체이용량
1
1
100.0%
아이콘형 광고
1
1
100.0%
advertisement avoidance
2
1
50.0%
clickintention
2
1
50.0%
mediausetime
2
1
50.0%
모바일광고유형
3
1
33.3%
advertisement attitude
12
2
16.7%
perceived usability
7
1
14.3%
클릭의도
7
1
14.3%
지각된 이용용이성
8
1
12.5%
지각된 침입성
16
1
6.3%
참여성
19
1
5.3%
mobile messenger
20
1
5.0%
광고 회피
40
1
2.5%
모바일 메신저
47
1
2.1%
오락성
64
1
1.6%
광고태도
265
2
0.8%
entertainment
136
1
0.7%
지각된 유용성
278
1
0.4%
participation
329
1
0.3%
신뢰성
396
1
0.3%
성별
662
1
0.2%
reliability
808
1
0.1%
계
3,129
2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종민(Jongmin Kim)'
의 발표논문(2)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김승준(Seungjun Kim)
김종민(Jongmin Kim)
한국디자인학회
[2014]
모바일 메신저 상의 아이콘형 광고 노출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종민(Jongmin Kim)
윤주현(Juhyun Eune)
한국디자인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