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패스트푸드점 고객의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확장된 계획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정훈(Kim, Jeong-Hun)
지현정(Ji, Hyun-Jung)
배기완(Bae, Ki-Wan)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정훈(Kim, Jeong-Hun)
지현정(Ji, Hyun-Jung)
배기완(Bae, Ki-Wa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정훈(Kim, Jeong-Hu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배기완(Bae, Ki-Wan)
1건
지현정(Ji, Hyun-Jung)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0건
김기영(Ki-Young Kim)
3건
김오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갑주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심우극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9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이정학
1건
이현석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최윤동
1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정훈(Kim, Jeong-Hun)
'김정훈(Kim, Jeong-H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980
8
19.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확장된 계획이론
1
1
100.0%
etpb(extended theory of plann ...
4
1
25.0%
Intention of Purchase
6
1
16.7%
Choice Attributes
10
1
10.0%
Brand Image
308
1
0.3%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선택속성
579
1
0.2%
구매의도
1,528
1
0.1%
계
2,980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정훈(Kim, Jeong-Hun)'
의 발표논문(1)
패스트푸드점 고객의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확장된 계획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정훈(Kim, Jeong-Hun)
지현정(Ji, Hyun-Jung)
배기완(Bae, Ki-Wan)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