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패션 사회적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관련 퍼블리시티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서민정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서민정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서민정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일 ( Jong Il Park )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양난미 ( Nan Mee Yang )
1건
양재장
1건
이경렬
1건
이경선
1건
이미숙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현주
1건
전종우
2건
정현우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주동범
1건
최영출
3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서민정
'서민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78
8
18.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ublicity(퍼블리시티)
2
1
50.0%
socially valuable creation(사 ...
2
1
50.0%
social enterprise(사회적 기업 ...
4
1
25.0%
퍼블리시티
9
1
11.1%
purchase intention (구매의도 ...
14
1
7.1%
사회적 가치창출
26
1
3.8%
구매의도
1,528
1
0.1%
사회적 기업
793
1
0.1%
계
2,378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서민정'
의 발표논문(1)
패션 사회적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관련 퍼블리시티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서민정
한국의상디자인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