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브랜드와 명품브랜드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가 콜라보레이션 제품 인지도와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217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rand preferences
|
1
|
1
|
|
collaboration items
|
1
|
1
|
|
콜라보레이션 제품
|
2
|
1
|
|
buying intention
|
3
|
1
|
|
brand awareness
|
86
|
1
|
|
인지도
|
171
|
1
|
|
선호도
|
425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2,217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