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커머스 관계혜택이 신뢰와 몰입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결정성을 중심으로
'최영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322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고객화혜택
|
3
|
1
|
|
확신적혜택
|
5
|
1
|
|
경제적혜택
|
25
|
1
|
|
사회적 혜택
|
27
|
1
|
|
관계혜택
|
101
|
1
|
|
소셜커머스
|
139
|
1
|
|
자기결정성
|
234
|
1
|
|
고객 충성도
|
471
|
1
|
|
몰입
|
773
|
1
|
|
신뢰
|
1,544
|
1
|
|
계 |
|
3,322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