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 광고유형이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엄성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237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Symbolic Value
|
2
|
1
|
|
Empirical Value
|
5
|
1
|
|
Practical Value
|
6
|
1
|
|
상징적 가치
|
10
|
1
|
|
실용적 가치
|
43
|
1
|
|
Brand Attachment
|
80
|
1
|
|
경험적 가치
|
83
|
1
|
|
브랜드 애착
|
154
|
1
|
|
Brand Attitude
|
192
|
1
|
|
Augmented Reality
|
364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증강현실
|
778
|
1
|
|
계 |
|
2,237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