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지각된 농식품 관련 모바일 SNS의 특성이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은주
양동우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안은주
양동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안은주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양동우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양재장
1건
원혜영
1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안은주
'안은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906
9
13.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haracteristics of Mobile S ...
2
1
50.0%
모바일 SNS의 특성
2
1
50.0%
PROCESS Macro
9
1
11.1%
6 th industry
12
1
8.3%
6차 산업
62
1
1.6%
Consumer Attitude
68
1
1.5%
소비자 태도
170
1
0.6%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2,906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안은주'
의 발표논문(1)
지각된 농식품 관련 모바일 SNS의 특성이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은주
양동우
한국중소기업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