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의 시각적 요인이 브랜드 연상, 브랜드 신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상하이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대수평 ( Dai Xiupi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327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rand Association
|
18
|
1
|
|
브랜드 연상
|
38
|
1
|
|
chinese market
|
46
|
1
|
|
중국 시장
|
64
|
1
|
|
Brand Trust
|
124
|
1
|
|
package design
|
126
|
1
|
|
패키지 디자인
|
136
|
1
|
|
브랜드신뢰
|
194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3,327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대수평 ( Dai Xiuping )'의 발표논문(1)